간식 뺏겨서 화난 시바견
본문 바로가기
동물원

간식 뺏겨서 화난 시바견

by 온라인 사육사 2022. 11. 1.

강아지는 참지 않아

여러분들은 아끼는 간식을 빼앗겼을 때 기분이 어떠신가요? 대부분 좋은 기분은 아닐 거라고 생각합니다. 아끼던 것이니까요. 여기 그 심정을 완벽하게 표현하는 시바견 한 마리가 있습니다. 형한테 간식을 뺏겼는데 표정이 아주 압권입니다.

시바견
출처:reddit

마치 '뱉어' 혹은, '내 간식 어딨어'라고 하는 것 같지 않나요? 미간의 주름까지 화난 표정이 완벽합니다.

그에 반해 아래 깔린 시바견은 '형이야 그만하고 놔라'라고 아직 자존심을 굽히지 않은 것 같네요.

하지만, 한 가지는 분명히 명심해야죠. 아끼는 간식을 건들면 형이고 뭐고 다 끝장나는 거예요.

강아지
출처:reddit

여러분들도 남의 것을 탐하다가 봉변당하지 말고 청렴결백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합시다.

반응형

추가. 동물 친구들

2022.11.05 - [동물원] - 온도차가 다른 고양이

 

온도차가 다른 고양이

고양이의 데이트를 방해해보자. 이번 주말 다들 뭘 하고 보내셨나요? 부쩍 차가워진 날씨에 가을이 끝나가는 것 같습니다. 여기 고양이들도 가을의 추운 날씨를 느꼈던 것 같습니다. 고양이 2마

1.jjongstudy.com

2022.11.09 - [동물원] - 갓 태어난 꼬물이들

 

갓 태어난 꼬물이들

5마리 합쳐서 2킬로 오늘의 주인공은 역대 주인공들 중에서 가장 어린 아기 수달들입니다. 얼마나 어리냐면 5마리가 합쳐서 2kg이 채 되지 않아요. 크기가 가늠이 가시나요? 아마 엄지손가락 정도

1.jjongstudy.com

2022.11.09 - [동물원] - 간식을 찾아 어슬렁거리는 고양이

 

간식을 찾아 어슬렁거리는 고양이

하지만 찾지 못해서 화난 고양이 오늘의 주인공은 쫑아와 더불어 제 블로그의 시그니처 인기 모델인 호빵이입니다. 호빵이가 집사 몰래 간식을 찾아다니는 장면을 포착하였는데요. 진짜 영리한

1.jjongstudy.com

 

댓글